이번 주 코스피 +9.0%, 코스닥 +2.8%

좋은 시장 덕에 물려있던 종목들이 많이 정리 됬다. 이제 좀 종목들을 보면서 매매할 수 있겠네. 

 

] LG화학, +2.4%

기다리면 오를거라고 생각하면서 샀지만, 언제나 기다림은 괴롭다. 그리고 이 한 달이 그냥 한 달이 아니라 또람푸의 입 한 마디에시장이 요동치던 시기여서....

 

] 삼륭물산, +4.7%

반등이 아름답게 나왔다. 반등을 잘 주는 종목이라고 생각했는데, 눌림 매매의 정석처럼 움직여줬다.

 

] 달바글로벌, +2.3%

2월에 외인 매수에 쫓아갔다가 물렸던거 탈출했다. 이제 여름 오니까 썬크림 관련해서 화장품 주가 오를거 같긴한데, 물려 있던 자에게 기다림의 여유는 없다. 

 

] 에치에프알, +6.3%

통신장비가 요새 난리인데, 얘는 하락이 과도한 눌림이라고 들어갔는데, 고맙게도 반등이 잘 나와줬다. 

 

이번 주는 다행히 손실 종목이 없이 마무리 됬다. 

다음 주는 이란 전쟁이 협상중이라고 하니 상승장이 될 모양이다. 

'주식 복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'26년 14주차 (3/30~ , +1.67%)  (0) 2026.04.05
'26년 13주차(3/23 ~ , +2.17%)  (0) 2026.03.27

+ Recent posts